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스프라이트, AOMG와 컬래버레이션한 '패션 아이템' 출시
상태바
스프라이트, AOMG와 컬래버레이션한 '패션 아이템'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1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의 글로벌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 캠페인 모델로 발탁된 박재범이 수장으로 있는 힙합 레이블 'AOMG'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스프라이트의 '쿨하게 리셋'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과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의 스웨그 넘치는 감성을 담았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반바지) ▲버킷햇 등 5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스프라이트와 AOMG 로고, 스프라이트의 그린과 옐로 컬러를 사용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힙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비건 레더로 제작했다.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스프라이트 로고와 탄생 연도를 상징하는 숫자 '61'을 활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후드티셔츠(다크 그린, 아이보리)는 스프라이트 그린과 옐로를 바탕으로 한 AOMG 로고 스트립을 손목과 허리에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반팔 티셔츠(다크 그린, 블랙)는 카무플라주 같은 스프라이트 스파크 포인트와 AOMG 로고 목 테두리로, 쇼츠는 바지 밑단에 그린·옐로·화이트 컬러 레이어로 위트를 더했다. 버킷햇은 블랙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른 룩 연출이 가능하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7월 9일부터 코-크플레이(CokePLAY)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버킷햇, 쇼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 내 '포인트 샵'에서 보유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모바일 자판기'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 시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모델로 활약하는 박재범,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을 쿨하게 리셋하며 즐겁고 상쾌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전 세계인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힙하고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3월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