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무료 체험단 1200명 모집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무료 체험단 1200명 모집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는 신제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출시를 기념해 1200명 대규모 무료 체험단을 오는 8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많은 소비자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직접 체험하고 '1일 1하이뮨' 습관으로 평생 건강의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

체험단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체험단 1000명에게는 4개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 체험단 200명에게는 스틱 2입으로 구성된 체험키트 3개와 전용 보틀을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은 두 제품 모두 7월 26일부터 8월 8일까지 약 2주간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전용 쇼핑몰 '하이뮨몰'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7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이들은 8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개인 SNS에 제품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우수 후기를 작성한 '베스트 챌린저'를 선정해 맥북 프로와 애플워치,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하이뮨몰 5만 포인트 등 최대 2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단순 체험을 넘어 많은 소비자들이 하루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폭넓은 라인업을 활용한 2차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회사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멸균팩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BCAA 1500mg, 비타민 미네랄 16종 등의 영양소를 함유했다"고 말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는 성장기 근골격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에너지 생성을 위한 철,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등 8대 기능성 설계를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스틱 1포(21g)에는 프리미엄 산양유 단백을 포함한 3대 단백질 12g(달걀 2개 분량)이 함유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