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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젤리셔스 라인업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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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 출시…젤리셔스 라인업 확장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28 0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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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Jellycious) 신제품으로 빙과 제품 죠스바를 활용한 젤리셔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는 죠스바 맛을 그대로 살린 워터젤리다. 상온에서 먹으면 말랑말랑한 식감의 워터젤리로, 냉동실에 넣어서 얼리면 셔벗 식감이 나는 아이스젤리로 즐길 수 있다. 물이 들어간 얼음컵에 제품을 넣어 시원한 에이드 형태의 음료로도 먹을 수도 있다.

제품은 튜브 형태여서 먹을 때 손에 묻지 않으며 보관과 휴대도 용이하다. 한 봉에 3개의 제품이 들어가 있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
 

롯데제과는 죠스바 아이스 톡톡 젤리에 이어 빙과 제품인 '수박바'와 '스크류바'를 활용해 또 다른 아이스 톡톡 젤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018년 론칭된 롯데제과 젤리 통합 브랜드 젤리셔스는 '맛있는 젤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움을 주겠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내세우고 있다. 실제 음식 모양을 그대로 살리거나 맛, 식감 등을 재밌게 표현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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