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웅진그룹, 놀이의발견 ‘키즈 숙소 예약서비스’ 오픈
상태바
웅진그룹, 놀이의발견 ‘키즈 숙소 예약서비스’ 오픈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7.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그룹은 키즈놀이 앱 ‘놀이의발견’이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특화된 ‘숙소예약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놀이의발견 숙소예약은 돌봄서비스, 수영장, 키즈클럽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옵션을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필터를 통해 최적의 숙소를 선별할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민감한 소독 상태 등의 위생정보도 제공한다.

숙소 근처의 놀이리스트를 확인하고 바로 예약을 할 수도 있다. 만 여개의 키즈액티비티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숙박시설 근처에서 즐길 놀거리를 함께 계획하기 편리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3달 이내에 가장 할인폭이 큰 시기를 자동으로 추천해줘, 합리적인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만들었다.
 


놀이의발견 김승수 사업기획팀장은 “기존의 숙소예약서비스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하기에 부족한 점이 많았다”며, “놀이의발견 키즈숙소서비스는 아이들과의 시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만 여개의 특화된 숙소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놀이의발견은 전국의 다양한 놀이, 체험학습, 창작활동 프로그램은 물론 전시회나 키즈카페, 테마파크 등을 고객들과 연결해 아이 맞춤형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플랫폼 기반 서비스다. 현재 누적 회원은 약 90만 명이며, 전국 만 여개의 액티비티와 6000여 개의 온라인 놀이클래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