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상 집으로ON,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출시
상태바
대상 집으로ON,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삼성전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전용 신제품 6종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네 가지 요리를 동시 조리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자레인지, 그릴, 에어프라이어, 토스터 기능까지 모두 갖춘 '4-in-1'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대상 집으로ON은 비스포크 큐커에 최적화된 신제품 6종을 내놓았다. ▲불고기 토핑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불고기시카고피자' ▲국내산 닭가슴살에 라이스볼을 눈꽃처럼 올린 '라이스볼 크런치 순살치킨' ▲감자 본연의 맛을 살린 '감자고로케' ▲은은한 숯불향을 느낄 수 있는 '참떡갈비' ▲매콤한 특제양념으로 볶아낸 '매콤 제육볶음' ▲달콤짭짤한 간장 양념이 배어있는 '광양식 돼지불고기' 등이다.
 

▲대상 집으로ON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대상 집으로ON 비스포크 큐커 전용 신제품 6종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신제품 6종은 포장의 바코드를 삼성 스마트싱스(SmartThings) 쿠킹 앱에서 카메라를 켜고 스캔 시 집으로ON이 제안하는 레시피가 자동 세팅된다. 스마트싱스 쿠킹 앱과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이 연동돼 있어 앱을 통해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비스포크 큐커의 구매 비용이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일종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처럼 큐커와 제휴된 식품사 직영몰에서 2년간 매월 3만9000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에 기기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입하면 기기 비용 5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에어프라이어 등의 조리기기를 이용한 간편식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통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집으로ON비스포크 큐커 전용 제품에 최적화된 조리 방법을 적용해 최상의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 저녁 8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집으로ON 큐커 전용제품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가전과 집으로ON 제품을 증정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