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런칭한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는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진행하는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8월부터 디지털 광고 3편을 유튜브와 롯데시네마 영화관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각각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디지털 광고는 타이어 구매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가 ‘티스테이션 all my T 서비스’의 고객 맞춤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더 손쉽게 해결하는 장면 등을 유쾌하게 그렸다.
에피소드 ‘전문상담서비스편’은 고객이 타이어 구매를 위해 사전 준비를 철저히 했음에도 불구하고 업주의 전문 용어를 알아듣지 못해 혼란스러워하는 스토리로, all my T 서비스의 고객맞춤 전문상담을 통해 간단하게 해결하는 내용이다.
에피소드 ‘손쉬운 모바일쇼핑편’은 기존과 동일한 타이어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이 업주의 계속되는 다른 종류의 타이어 구매 권유에 지쳐간다. 이후 all my T 서비스의 손쉬운 모바일쇼핑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타이어 검색부터 예약까지 쉽고 편리한 구매를 진행하게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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