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상반기 경영실적(연결기준)을 집계한 결과, 누적 매출액은 864억1746만 원, 영업이익은 46억4061만 원을 기록했다고 3일 잠정공시했다.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직전분기 대비 각각 23.7%, 75.9% 증가한 477억8752만 원과 29억5882만 원을 기록하며 매출로는 역대 분기 최고액을 달성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주력브랜드인 젝시믹스는 올해 상반기 누적 703억2876만 원을 기록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젝시믹스 코스메틱을 비롯한 다양한 콘셉트의 애슬레저 룩 등을 선보인 게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분석됐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3분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내다봤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올해 6월부터 광고선전비 비중을 줄여 영업이익률을 중심으로 한 효율적인 사업운용에 들어갔다"며 “젝시믹스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차세대 신성장 동력 발굴을 통해 다변화된 사업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