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반포동 5호점 오픈
상태바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반포동 5호점 오픈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0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홈푸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5호점을 서울 반포동 파미에스테이션(Famille Station)에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는 '아삭아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최근 식사 대용으로 수요가 늘어난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지난해 5월 오픈한 1호점 합정점부터 올 3월 오픈한 4호점 여의도 파크원점에 이르기까지 개별 매장 매출이 각각 오픈 대비 약 100% 성장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론칭 1년 2개월여 만에 5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5호점은 122㎡ 52석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이 용이한 파미에스테이션 1층에 자리 잡았다.
 

▲크리스피 프레시 파미에스테이션 5호점 전경
▲크리스피 프레시 파미에스테이션 5호점 전경
파미에스테이션은 서울 강남지역 교통의 중심인 센트럴시티 터미널에 위치한 프리미엄 외식공간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옆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레스토랑과 카페가 입점해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샐러드는 동원그룹 계열사들의 강점을 살린 재료로 만든다.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기른 무농약 수경재배 상추 '청미채'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을 활용한다.

대표 메뉴는 ▲청미채를 주재료로 참치, 연어 등 수산물을 채운 하와이식 샐러드 '포케' ▲비프, 치킨 등의 육류를 곁들인 '플레이트' ▲아보카도와 곡물을 함께 섞어먹는 '볼 샐러드' 등이다. 귀리, 퀴노아, 콩 등의 토핑을 함께 제공한다.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 연출 사진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 연출 사진
최근에는 여름 메뉴로 메밀면과 와사비 소스로 만든 '누들볼'을 출시해 M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 파미에스테이션점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인 청미채를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매장 입구 벽면에 통유리로 된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매장 주문 고객 전원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증정한다. 2만 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크리스피 프레시의 드레싱 소스를 1000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여의도와 용산에 이어 강남까지 서울 대표 프리미엄 상권에 크리스피 프레시 매장을 출점하게 됐다"면서 "국내 샐러드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에 있는 만큼 올해 광화문점과 롯데몰 김포공항점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판매 경로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