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명작은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등 경쟁업체와 경합 끝에 가장 많은 소비자 표를 얻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선호 브랜드로 뽑혔다.
앱솔루트 명작은 2002년 출시한 이래 2010년과 2013년, 2016년 등 지속적으로 품질을 개선해 왔다.
특히 두뇌발달, 균형성장, 소화흡수, 방어능력 등 핵심 항목을 고려했으며 DHA와 ARA(아라키돈산), 망막 구성 성분 루테인과 칼슘 흡수 및 지방 대사에 도움을 주는 소화흡수 성분인 우유유래 OPO(베타팔민티산)를 첨가했다.
매일유업은 품질 향상 노력 외에도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해 특수분유를 생산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매일유업은 선천적으로 아미노산 대사이상 질환을 갖고 태어난 유아를 위해 특정 아미노산은 제거하고,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을 보충한 특수 유아식 8종 12개 제품을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해 지난 1999년부터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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