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서울우유, 슈퍼푸드 곡물 담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 출시
상태바
서울우유, 슈퍼푸드 곡물 담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2.07.0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 신제품으로 다섯 가지 곡물을 그대로 구워 담은 '비요뜨 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비요뜨 더 그래놀라'는 간편한 식사 대용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국산 원유를 함유한 플레인 요거트에 현미와 귀리,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등 다섯 가지 슈퍼푸드 곡물을 한 데 담았다. 곡물 본연의 맛을 위해 튀기지 않고 그대로 구워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이라는 게 서울우유 측 설명이다.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인 나100샵과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비요뜨 더 그래놀라'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비요뜨 더 그래놀라'
서울우유협동조합 최현우 발효유브랜드팀장은 "최근 2~3년새 토핑 요거트 시장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서울우유는 다양한 플레이버(Flavor)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한꺼 번에 섭취하기 힘들었던 고급 그래놀라 토핑을 한 데 담은 신제품 더 그래놀라가 맛있고 건강한 한끼 식사대용식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서울우유는 2004년 국내 최초 꺾어 먹는 토핑 요거트인 비요뜨를 출시했다. 현재까지 초코링, 크런치볼, 쿠키앤크림,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등 6종의 플레이버를 선보였다. 이번 비요뜨 더 그래놀라 출시로 비요뜨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