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여기어때, 순천서 ESG 플로깅 프로젝트 '쓰봉크럽 투어 시즌3' 진행
상태바
여기어때, 순천서 ESG 플로깅 프로젝트 '쓰봉크럽 투어 시즌3' 진행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6.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는 순천에서 1박 2일로 쓰봉크럽 투어 시즌3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쓰봉크럽 투어는 참가 인원을 모집해 1박 2일로 여행지 플로깅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전국에서 모인 참여자들은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순천 도심과 동천 인근의 쓰레기를 청소했다. 여기어때는 플로깅 이외에도 ▲비건 식사 ▲친환경 도슨트 ▲스머지 스틱 만들기 체험 ▲현지 브루어리/책방 체험 등 재미와 의미를 가득 채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여기어때는 순천 투어를 시작으로 다음 쓰봉크럽 투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여행지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다. 각 회차마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해 참여자들에게 제공한다. 여행지와 프로그램은 참여자 모집 시 공개한다. 
 


쓰봉크럽은 여기어때가 지난 2022년부터 진행해온 친환경 프로젝트다. 지난 두 시즌에 걸쳐 플로깅에 대한 인식과 참여를 확산시키는 데 집중해 왔다. 이번 시즌 3부터는 고객, 임직원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플로깅’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첫 번째 쓰봉크럽 투어 경험을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보완해 참여자들에게 재미와 의미를 전할 수 있는 여행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