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아반떼는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클러스터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고, 고객 선호 사양을 중하위 트림까지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2025 아반떼의 스티어링 휠 좌측에 위치한 ‘클러스터 사이드 패널’에 자석을 활용한 용품 장착이 가능하도록 상품성을 개선했다. ▲다용도 수납함 ▲카드 멀티 홀더 등 패널에 부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용품도 출시될 예정으로, 고객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2025 아반떼의 모든 트림에 전자식 룸미러(ECM)를 기본 적용하고 모던 트림에 ▲하이패스 ▲운전석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2열 에어벤트를 추가해 상품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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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아반떼의 판매 가격은 가솔린 1.6 모델 ▲스마트 1994만 원 ▲모던 2326만 원 ▲인스퍼레이션 2699만 원이며, N라인 가솔린 1.6 모델 ▲모던 2446만 원 ▲인스퍼레이션 2788만 원이다.
LPi 모델 판매 가격은 ▲스마트 2134만 원 ▲모던 2465만 원 ▲인스퍼레이션 2826만 원이다.
하이브리드 모델 판매 가격은 ▲스마트 2485만 원 ▲모던 2751만 원 ▲인스퍼레이션 3092만 원이며, N라인 하이브리드 모델 ▲모던 2851만 원 ▲인스퍼레이션 3161만 원이다.
N 가솔린 2.0 터보 모델 판매 가격은 3360만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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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는 2025 아반떼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84명을 추첨해 ▲LG 홈브루(1명) ▲LG 시네빔(3명) ▲LG 와인셀러(30명) ▲LG 틔운 미니 + 씨앗 키트(50명) 등 이색적인 경품을 제공한다.
20일부터 7월 말까지 2025 아반떼를 새롭게 계약하거나 계약 전환을 완료한 고객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8월 초 발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