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 쉬인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국내 시장 진출을 시작했으며 쉬인의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Dazy)’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배우 김유정을 발탁했다. 데이지는 한국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브랜드로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쉬인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 보니 리우(Bonnie Liu)는 “쉬인은 고객을 모든 비즈니스의 중심에 두고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한국 고객들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가성비 높은 고품질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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