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GV, 레서판다 등 멸종위기 동물 보전 캠페인 송출
상태바
CGV, 레서판다 등 멸종위기 동물 보전 캠페인 송출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6.21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는 오는 7월14일까지 환경파괴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보전하자는 내용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몰 ‘S-LIVE’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에 송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대공원과 함께 협업해 진행한다. ‘S-LIVE’를 통해 송출되는 캠페인에는 멸종 위기에 처한 시베리아 호랑이, 표범, 반달가슴곰, 레서판다, 점박이물범, 아시아코끼리, 그물무늬기린, 독수리, 수달, 산양, 저어새, 침팬지, 흰코뿔소, 두루미 등 14종의 동물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야생에서 건강하게 지내는 동물들의 이름과 특징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멸종 위기 요인 등도 함께 설명하고 있다.

▲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몰 S-LIVE에서 'CGV와 서울대공원이 함께하는 멸종위기 동물보존 캠페인'이 송출되고 있다
▲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몰 S-LIVE에서 'CGV와 서울대공원이 함께하는 멸종위기 동물보존 캠페인'이 송출되고 있다

‘S-LIVE’는 가로로 길게 보이는 대형 전면 미디어 1종과 좌우 일렬로 나란히 위치한 14개의 세로 미디어로 구성돼 있다. 

CGV 미디어기획팀 손민정 과장은 “CGV가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상업광고 외에도 사회·문화·공익 캠페인 등을 송출해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서울대공원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환경 위기에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멸종동물 보존의 필요성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