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상태바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마스크’ 출시
  • 정현철 기자 jhc@csnews.co.kr
  • 승인 2024.06.24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넓어지고 늘어진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은 모공에 쌓인 피지를 녹여 주고, 닦아주는 코팩 제품이다. 1제, 2제 타입의 시트와 면봉으로 체계적인 코 부위 모공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팩의 1제 시트는 코 부위 모공에 가득찬 피지를 부드럽게 연화시키고 거즈면과 매끈한 면으로 이뤄진 2제 시트는 모공 부위를 진정시켜 준다.

또 자극으로 빨갛게 달아오른 모공과 하얗게 일어난 각질, 다크닝으로 까매진 모공 흔적 등 코 부위에 생긴 복합적인 고민을 즉각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와이드 사이즈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의 모양과 크기 상관없이 커버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마스크’는 모공결과 모공 탄력을 5분 만에 케어하는 풀 페이스 모공 솔루션 제품이다.

얇은 마이크로 셀 시트와 시원한 겔링 에센스 텍스처가 만나 얼굴에 완벽 밀착돼 모공을 관리해 준다.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 줘 1회 사용으로도 메이크업 밀착력을 2.1배 높여 준다.

또한 단 5분 사용 만으로 모공 결 타이트닝과 모공 탄력 리프팅에 도움을 줘 즉각적인 모공 부스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무더운 날씨에 넓어지고 늘어지는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노우즈 팩, 마스크’를 통해 맞춤형 모공 케어 솔루션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