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필립스코리아, '7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슈가 로즈 컬러 출시
상태바
필립스코리아, '7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슈가 로즈 컬러 출시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6.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모발 손상 없이 단 4분 만에 초고속 건조가 가능한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의 인기에 힘입어 신규 색상 ‘슈가 로즈’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8월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쿠팡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필립스는 10개월 만에 기존의 ‘라이트 메탈릭 퍼플’ 색상에 ‘슈가 로즈 ‘색상을 새롭게 추가했다.
 


필립스 관계자는 “작년 쿠팡 사전예약 당시, 헤어 드라이기를 주로 구매하는 연령대인 40대(20.2%)보다 30대(27.6%)가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 구매율이 더 높았다. 빠른 건조, 모발 보호 등 성능을 우선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탈릭 컬러를 선호하는 30대의 니즈가 반영된 결과”라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온도 전문가 필립스만의 헤어케어 기술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빠른 드라이가 가능하다. 드라이기 헤드 내 앞뒤로 탑재된 듀얼 센서가 주변 기류 온도를 분당 2만4000번 감지하고, 과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최적의 온도인 55도~65도로 조절한다. 또한 필립스만의 혁신적인 팬 날개와 히터로 자사 모델 대비 30% 더 빠르게, 단 4분 만에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이온 케어 기술로 매일 드라이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다. 건조 과정에서 천 개의 물 입자를 생성해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물 이온과 미네랄 이온이 결합해 모발 표면을 코팅한다. 이온 케어 시스템이 자외선과 큐티클 손상을 방지해주며, 최대 8000만 개의 이온을 방출해 모발의 곱슬거림을 차분하게 정돈해 준다.

필립스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슈가 로즈 색상의 ‘7000 시리즈 써모 쉴드 어드밴스드 헤어 드라이기’는 온라인 전용으로 쿠팡,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G마켓, 11번가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