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넷마블, '나혼렙'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넷마블, '나혼렙'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 진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6.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출시 5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0일 축하! 14일 출석 선물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서지우의 신규 스킨 ‘해변의 열정’과 전용 무기 SSR ‘용맹무쌍’, ‘커스텀 모집 티켓 30장’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50일 기념! 수집 이벤트는 7월 11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게이트, 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 등을 완료하고 획득한 50일 기념 코인을 활용해 SSR ‘서지우’와 SSR ‘용맹무쌍’, ‘커스텀 모집 티켓 50장’ 등의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두근두근 보물찾기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인게임에서 다양한 미션 수행시 보물찾기 이벤트 티켓 획득이 가능하며, 해당 재화를 활용해 보물찾기판에서 ‘스킬 룬 지원 상자’, ‘스킬 룬 프리미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플레이 허들을 낮추기 위한 밸런스 조정도 진행됐다. 노말 모드의 권장 전투력이 하향되고 배틀미션 달성 조건이 완화됐다. 신규 콘텐츠인 ‘광휘의 공방’은 서브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일부 광휘의 축복 효과 상향 및 전설 등급의 축복 효과 등장 빈도 증가를 통해 메인 스테이지 공략이 보다 수월해졌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 클리어 완료 보상이 상향 조정돼 더 많은 최상위 아티팩트를 획득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