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풀무원, 유튜브 웹예능 ‘광집사’로 지구식단 알린다…이효리 출연으로 시너지 기대
상태바
풀무원, 유튜브 웹예능 ‘광집사’로 지구식단 알린다…이효리 출연으로 시너지 기대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7.0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식품은 공식 유튜브 채널 ‘풀무릉도원’의 신규 콘텐츠로 풀무원지구식단을 포함한 지속가능식품 홍보를 위한 웹 예능 ‘광집사’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

오는 4일 오후 5시에 광집사의 하이라이트 회차인 이효리 편이 업로드된다. ‘풀무원지구식단’ 모델인 이효리는 지구식단과 지속가능성을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지구식단 광고는 물론 지난 5월 풀무원 창사 40주년 기념 고객 체험 행사 ‘스테이풀무원(Stay Pulmuone)’에서는 요가 클래스의 스페셜 강사로 활동했다.
 

풀무원은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유튜브를 활용해 MZ세대가 자연스럽게 지속가능성에 공감하고 실천하도록 하고있다. 
 
풀무원은 "계속해서 풀무릉도원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개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가능성 가치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