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펄어비스,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 글로벌 동시 출시...이순신·전우치가 모티브
상태바
펄어비스,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 글로벌 동시 출시...이순신·전우치가 모티브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7.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3일 검은사막 28번째 신규 클래스 ‘도사’를 출시했다.
 
도사는 이순신 장군이 지녔다는 ‘환도’를 주무기로, 전우치의 ‘곰방대’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아침의 나라: 서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글로벌 전역에 동시 출시됐다.

양(열기)의 기운을 지닌 주무기 ‘환도’는 클래스의 몸 크기만 한 커다란 무기다. 절도 있는 스킬 액션이 특징이며 기술 연계가 자유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구성해 초보 모험가도 공격을 끊임없이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규 클래스 '도사'
▲신규 클래스 '도사'


구름을 소환하는 음(냉기)의 기운을 지닌 ‘곰방대’로 음양의 조화를 이룬 기술을 사용한다. 또 음양의 기운을 동시에  사용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태극의 힘'을 다룰 수도 있다.

도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추가로 지급되는 ‘시즌 생성권’을 이용해 시즌 캐릭터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시즌 캐릭터 전용 ‘[시즌] 여정의 인장’을 모아 ▲꿈을 부르는 향로 ▲동(V)액세서리 확정 강화 지원 상자 ▲탑승물 기술 확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도사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 ▲[이벤트] 샤카투의 찬란한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