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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로 대만 시장 공략 나선다...3분기 정식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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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로 대만 시장 공략 나선다...3분기 정식 출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7.04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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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MMORPG ‘제노니아’의 대만 지역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현지 게임명은 ‘전계: 제노니아’로 3분기 중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를 활용한 대작 MMORPG다.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을 채택했고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은 4일 오전 9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공식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마이카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제노니아’의 클래스 소개 영상, 월드뷰 등 미디어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일까지 진행되는 ‘GM 이름 작명 대회’ 이벤트로 총 20명을 선정해 400 대만 달러(NTD) 상당의 라인스토어 포인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하는 ‘사전 예약 친구 태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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