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웅진씽크빅,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단독부스 열고 체험존 마련
상태바
웅진씽크빅,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단독부스 열고 체험존 마련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7.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자사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학습 컨설팅 및 제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에는 개별 상담 테이블과 함께 아이들이 학습과 놀이를 하며 대기하는 ‘키즈존’, AR피디아 신제품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한다.
 

부스에서 직접 상담을 받거나, 온라인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행사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추첨을 통해 디즈니 인터랙티브 리딩 풀 패키지, 앤서니 브라운 인기도서 세트, 키자니아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웅진씽크빅은 이번 행사에서 자사 공식 블로그 메인 캐릭터 ‘배워베어’를 오프라인에서 최초 공개한다. 현장에서 배워베어를 만난 참관객들에게는 썬캡, 부채 등의 배워베어 굿즈를 제공하고, 배워베어와 웅진씽크빅 부스를 촬영한 뒤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30명을 선정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웅진씽크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방 거주자 등 유교전에 참가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함께 열고, 온라인 상담 및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여름 시즌 선물인 웅진플레이도시 티켓, 아이스크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