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워터파크에서 시원한 ‘크러시’ 생맥주를 바비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BBQ 세트메뉴를 구성해 크러시 음용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리비안 베이 하버마스터에서 ‘크러시와 즐기는 Beer-Cation(비어케이션)’ 콘셉트로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 BEER페스티벌에서 크러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물대포 게임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맥주 ‘크러시’를 알리고, 음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