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 출시..."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
상태바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 출시..."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4.07.1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이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세라젬 밸런스’ 이온수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라젬 밸런스는 전기분해를 통해 pH 8.6~9.5의 알칼리 이온수를 생성해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이 제품은 pH 단계, 온도, 출수량 등을 사용자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동안 어떤 종류의 물을 얼마나 마셨는지 트래킹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IoT 앱을 연동해 개인별 음용량 리포트를 제공하며 음용 시간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해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건강한 식수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세라젬 밸런스는 더욱 신선한 상태의 물을 제공하기 위해 직수 시스템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됐다. 냉·온·정·알칼리수 모두 직수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물이 지나가는 직수관은 전해수로 주기적으로 세척하고 물이 나오는 코크는 UV-C 파장을 통해 5일 주기로 자동 살균된다.
 

▲의료기기 인증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의료기기 인증 이온수기 '세라젬 밸런스'

또, 정수기 위생 관리에 가장 중요한 필터는 4단계의 복합 나노 기술을 통해 중금속, 박테리아 등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등 위생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필터 교체 방법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도 다수 도입됐다. 필터가 전면에 배치돼 손쉬운 자가 관리가 가능하며 △LCD 터치 스크린 컨트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냉·온수 키즈락 △음성안내 기능 등도 지원한다.

세라젬의 고유 디자인 철학인 심플 퍼펙션(Simple Perfection)을 바탕으로 화이트 컬러 기반의 외관을 구성했다. 세라젬 밸런스는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 밸런스는 26년간의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한 물’에 집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