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구매하고 에버랜드 무료로 즐기세요"
상태바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구매하고 에버랜드 무료로 즐기세요"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7.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25일까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테마파크 ‘에버랜드’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을 구매한 고객은 오후 1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 오후권을 구입한 고객은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에만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밤 10시까지 야간 개장한다.

캐리비안 베이에는 주말마다 디제이 풀파티 ‘클럽 캐비’에서 스페셜 무대가 열린다. 오는 20일에는 가수 비오의 특별공연이 열린다. 28일에는 걸밴드 아이돌 그룹 QWER, 8월3일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공연이 있다.
 

▲멀티미디어쇼 '주크박스 렛츠댄스'
▲멀티미디어쇼 '주크박스 렛츠댄스'

오는 26일부터는 매주 금‧토‧일요일에 3주간 ‘피지컬 캐비’ 이벤트가 열린다. 밸런스 보드와 철봉, 타이어플립 등 3단계 피지컬 미션에 도전하고 기념 상품도 받을수 있다. 기록 경쟁을 통해 순금 10돈 금메달에 도전할 수 있는 ‘피지컬 캐비 챌린지’도 이벤트가 열리는 날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에버랜드에서는 27일부터 카니발 광장에서 EDM 워터 디제인쇼 ‘밤밤 썸머 나이트’가 매일 저녁 7시30분에 열린다. 반달록, 준코코 등 유명 디제이들이 출연한다.

매일 밤에는 멀티미디어쇼 ‘주큽막스 렛츠댄스’와 ‘문라이트 퍼레이드’ 등 야간 공연이 매일 밤 열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