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을 통해 지문과 얼굴 인식을 통한 생체인증, 간편 비밀번호, 포털사이트 계정 로그인 등을 제공해 접근성을 높였고 일관된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을 구축해 사용자 중심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범농협 계열사의 이벤트를 한 번에 보여주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NH포인트를 제공하는 '미션팟'도 신설한 점도 눈에 띄는 변화다.
농협은행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미션팟 이용고객 중 1028명을 추첨해 ▲골드바 5돈(3명) ▲주유교환권(5명) ▲치킨교환권(20명) ▲NH포인트 1만점(1000명) 등을 제공하는 골든 레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은행 관계자는 "NH멤버스는 범농협의 포인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라며 "편의성과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