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수협은행 상반기 세전 당기순이익 1857억 원 달성.. 전년 동기 대비 1% 감소
상태바
수협은행 상반기 세전 당기순이익 1857억 원 달성.. 전년 동기 대비 1% 감소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4.07.3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은 올해 상반기 세전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 감소한 1857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과 26일 양 일간 열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상반기 실적발표와 함께 하반기 정기인사에 따른 승진자 사령장 수여식과 상반기 성과 우수 영업점, 우수직원에 대한 시포상도 진행했다. 
 

▲ 강신숙 수협은행장
▲ 강신숙 수협은행장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지난 상반기 어려운 영업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하반기 경영환경 역시 녹록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원칙‧규정 중심의 내부통제 강화와 적극적인 연체관리를 통한 자산건전성 제고, 질적성장 지속을 위한 비이자이익 확대 등에 역량을 집중해 하반기 목표를 달성하고 고객중심경영을 실현하자”고 강조했다.

이 날 열린 경영전략회의에는 노동진 수협중앙회 회장도 참석해 회원조합과 은행간 상생경영 실천에 앞장선 우수 영업점에 대한 포상도 진행했다고 수협은행 측은 밝혔다. 

노 회장은 이 자리에서 정기명 여수시장에게 '2026 여수 세계 섬 박람회' 개최 성공을 기원하는 기부금을 전달했다.

강신숙 수협은행장도 여수수협, 제3-4잠수기수협, 거문도수협, 전남 정치망수협 등 여수지역 수협 회원조합의 발전을 기원하는 어촌경제 활성화 지원금을 전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