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씨는 그간 구매했던 해당 브랜드 신발에서 불량이 자주 발견됐고 AS를 받아도 수선 상태가 엉망이었다고 말했다. 이번에도 신발 밑창이 떨어지는 문제로 AS를 받았지만 몇 번 신자 곧 다시 떨어졌다고.
윤 씨는 “비싸게 구매한 제품인데 불량도 많고 AS도 완벽하지 못하다”며 "AS센터 담당자들은 제발 수리 좀 신경써서 하라"고 호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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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 씨는 그간 구매했던 해당 브랜드 신발에서 불량이 자주 발견됐고 AS를 받아도 수선 상태가 엉망이었다고 말했다. 이번에도 신발 밑창이 떨어지는 문제로 AS를 받았지만 몇 번 신자 곧 다시 떨어졌다고.
윤 씨는 “비싸게 구매한 제품인데 불량도 많고 AS도 완벽하지 못하다”며 "AS센터 담당자들은 제발 수리 좀 신경써서 하라"고 호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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