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는 "‘프루티홈’은 ‘프루티’(Fruity·과일 맛이 강한)와 ‘홈’(Home·집)의 합성어"라며 "남녀노소 모두 집에서 편히 즐길 수 있는 과즙 가득한 집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프루티홈’ 오렌지와 자몽 모두 맛과 비타민C와 식이섬유 등의 영양 성분까지 고려한 1L 용량의 과채주스이다.
한편 ‘프루티홈’ 2종은 전국 대형할인점, 일반 유통점,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등의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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