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1일부터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민규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혁신 허브’ 싱가포르서 현대차·기아, 신차 판매 두 배 넘게 늘었다 롯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 ‘제9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상반기 개인사업자대출119 채무조정액 1조5400억 원...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 출자제한 기업 채무보증 5695억 원...전년 대비 35.4% 증가 공정위원장 배달앱 ‘이중가격 제한’ 조사 중...“알리·테무 소비자 기만 행위 조사 완료” SSG닷컴, ‘패션 쓱세일’ 개최...쌀쌀해진 날씨에 패딩 할인 판매
주요기사 ’혁신 허브’ 싱가포르서 현대차·기아, 신차 판매 두 배 넘게 늘었다 롯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한 ‘제9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상반기 개인사업자대출119 채무조정액 1조5400억 원...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 출자제한 기업 채무보증 5695억 원...전년 대비 35.4% 증가 공정위원장 배달앱 ‘이중가격 제한’ 조사 중...“알리·테무 소비자 기만 행위 조사 완료” SSG닷컴, ‘패션 쓱세일’ 개최...쌀쌀해진 날씨에 패딩 할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