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에서 이뤄지는 무균충전설비로 제조했다. 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고열량·저영양 식품’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다.
향후 광동제약은 썬키스트 코코 론칭을 기념해 ▲오프라인 제품 증정 행사 ▲유명 프랜차이즈 스터디카페 협업 ▲SNS 이벤트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제약의 제조노하우와 썬키스트의 높은 글로벌 기준을 적용해 만든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 건강하고 즐거운 수분섭취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