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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의 기술력 돋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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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뉴스킨]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의 기술력 돋보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8.26 07: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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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참 좋은 브랜드’ 직접판매 부문 1위 자리에 올랐다.

뉴스킨 코리아는 한국암웨이, 애터미, 한국허벌라이프, 유니시티코리아, 매나테크코리아,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등 여러 경쟁업체를 제치고 30%에 달하는 표를 받아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뽑혔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1984년 미국서 설립된 직접판매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50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으로 성장했다. 뉴스킨 코리아는 1996년 2월 설립돼 국내 120여개 직접판매 사업자 중에서도 혁신적인 품질력에 힘입어 최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다.

뉴스킨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스킨 케어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다. 특히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한 스마트 디바이스 라인업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세계 판매 1위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뉴스킨은 올해 ‘세계 판매 1위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으로 선정됐다
▲뉴스킨은 올해 ‘세계 판매 1위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으로 선정됐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을 시작으로 페이스는 물론 바디까지 아우르는 디바이스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았다. 베스트셀러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갈바닉 전류로 유효 성분의 침투력을 극대화해 피부 속까지 전달하며 △에이지락 부스트’는 불규칙한 미세전류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끌어올린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제공하는 스마트 클렌징 디바이스다.

지난해에는 뉴스킨 최초의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출시했다.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브랜드 론칭 때부터 20여명의 과학자가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엄격한 ‘6S 품질 관리 공정’을 내세워 건강한 삶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특히 뉴스킨은 지난 8월6일 기억력, 수면, 스트레스 등 멘탈 및 바디를 관리하는 토탈 시스템 브랜드 ‘마인드 360’을 론칭했다. △샤프 마인드 △나이트 타임 △필 캄 등 건강기능식품 3종과 △릴랙싱 바디 크림 △에너자이징 핸드 앤 바디 워시 등 바디 케어 제품 2종이다. 출시 직후 선판매에서 준비한 수량이 완판을 기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품질력뿐 아니라 사회공헌도 앞장서며 소비자들에게 뉴스킨 사명인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실천하고 있다.

1998년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포스 포 굿 재단’을 설립하고 선천성 심장질환 아이들의 심장 수술을 지원했다. 2002년에는 비즈니스를 통한 사회 공헌을 실현하는 ‘너리시 더 칠드런’을 출범시켜 새로운 CSR 모델을 제시했다. 영양결핍 아동을 위한 영양식 ‘바이타밀’을 뉴스킨 회원 및 고객들이 구매해 기부하는 방식으로, 현재까지 누적 후원 수는 8억5000만 끼니에 달한다.

뉴스킨 코리아 역시 2004년 결성된 회원 자치 봉사 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와 함께 선의의 힘을 실천하고 있다. 전국 28개 초등학교에 ‘뉴스킨 희망 도서관’을 개관하고 ‘사랑의 도시락’을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에게 매달 2000여 개의 도시락을 전달하고 있다. 이주 여성의 지역사회 적응을 돕는 ‘다 엄마다’ 교육을 수료한 부모는 현재까지 약 2500명에 달한다. 이외에도 2003년부터 국내 수포성 표피박리증(EB) 환우 가족들을 위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등을 포함한 후원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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