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포스코이앤씨, '더샵 속초프라임뷰' 잔여 세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중
상태바
포스코이앤씨, '더샵 속초프라임뷰' 잔여 세대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 진행 중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4.08.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이앤씨가 강원도 속초시 ‘더샵 속초프라임뷰’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속초시 금호동 영랑근린공원 특례조성사업으로 들어서는 단지다. 지하 4층~지상 33층, 8개 동, 총 1024세대로 구성된 대단지다.

지난 7월 진행된 청약에서 일반분양 910세대(특별모집 제외) 모집에 3071명이 접수해 평균 3.4대 1 경쟁률을 기록했다.

이에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특별공급과 일반공급 마감 후 일부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선착순 계약은 동‧호수 추첨 없이 계약자가 직접 원하는 곳을 지정해 선택할 수 있다.
 

▲속초 더프라임뷰 투시도
▲속초 더프라임뷰 투시도

포스코이앤씨는 계약금 5%(1차 계약금 1000만 원)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혜택을 제공한다.

더샵 속초임뷰는 공원을 개발하고 공원 부지 내 아파트를 함께 건립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이다. 함께 개발되는 영랑근린공원은 영랑호, 영랑호수공원, 영랑호CC 등이 위치해 있다. 또한 단지와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속초 시외버스 터미널이 있다. 7번 국도, 동해대로가 가까워 강릉, 양양, 고성 등 이동이 쉽다. 2027년에는 서울과 이어지는 동서고속화철도(KTX)와 동해북부선이 개통된다.

교육환경으로는 교동초와 설악중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속초중, 해랑중, 속초여고와 교동의 학원 밀집지역과도 가깝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은 스포츠존, 에듀·패밀리존, 퍼블릭존으로 구성된다.

스포츠존은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스크린 8타석), 스크린골프(2개소), 사우나(냉온탕), 탁구장, 프라이빗GX, 케어운동실, 헬스케어로비 등 스포츠 공간으로 조성된다. 에듀·패밀리존은 에듀라운지, 프라이빗 스터디룸, 멀티스튜디오, 미디어세미나실, 북카페, 키즈룸, 복층형 더샵카페 등이 마련된다. 또,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경로당, 게스트하우스, 공유다이닝 등 공유공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더샵 속초프라임뷰의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