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DL이앤씨 e편한세상,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4년 연속 1위...고객 중심 기술 높게 평가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4년 연속 1위...고객 중심 기술 높게 평가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4.08.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는 자사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이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조사에서 4년 연속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순위는 비즈빅데이터연구소가 빅데이터를 통해 조사한 수치를 지수화해 정해진다. 지난 27일 순위가 공개됐다. 고객의 스마트 아파트에 대한 인식을 △라이프스타일 △클린 △케어 △시스템 △솔루션 △혁신 등 6가지 관점에서 조사했다. 조사는 2024년 상반기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계열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추적하고 브랜드 인식에 미친 영향을 평가하는 방법을 이용했다.

국내 주요 아파트 브랜드 30개를 조사한 결과 e편한세상은 5개 영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종합 순위 1위에 올랐다. 특히 라이프스타일, 클린, 케어, 솔루션 등 주요 부문에서 고득점을 받았다.
 

▲DL이앤씨 스마트홈 이미지
▲DL이앤씨 스마트홈 이미지

실제 DL이앤씨는 e편한세상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특히 e편한세상의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세대 내를 포함해 단지 내 조경, 동 출입구, 커뮤니티 등 고객이 생활하는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이다.

또한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주거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D-사일런트’ 바닥구조와 층간소음 알리미인 ‘D-사일런스 서비스’는 층간소음 차단 효과를 제공 중이다. 이를 기반으로 주방 팬 소음을 크게 감소시킨 ‘D-사일런트 후드’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장하고 있다.

아울러 DL이앤씨는 'D-View'와 'D-Vision', 'D-Virtua'과 같은 시각화 솔루션을 통해 공사 현장에서부터 준공 후 관리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 기술들은 공사 현장의 품질과 안전을 개선하고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e편한세상이 스마트 아파트 브랜드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