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양식품, tvN '삼시세끼' 협업 라면 출시…맵탱 브랜드로 나온다
상태바
삼양식품, tvN '삼시세끼' 협업 라면 출시…맵탱 브랜드로 나온다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8.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식품(부회장 김정수)이 TV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와 손잡고 협업제품 삼시세끼라면을 출시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맵탱 삼시세끼라면’과 해당 라면에 들어가는 ‘삼시세끼라면 스프’에 대한 품목제조보고를 마쳤다.

삼시세끼는 특정 지역에서 삼시세끼를 해결하며 생활한다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9월20일부터 새로운 시리즈 ‘삼시세끼 라이트’가 방영된다.

삼양식품이 해당 라면을 단순한 협업 상품이 아니라 ‘맵탱’ 브랜드로 출시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맵탱은 삼양식품이 지난해 8월 출시한 매운국물라면 브랜드다.

삼양식품이 협업상품을 통해 맵탱 라인업을 강화해 매운국물라면 시장 점유율 확대를 노리고 있다는 해석도 나온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삼시세끼 라이트’가 방영되는 날짜에 맞춰 유통사와 론칭을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시세끼 라이트
▲삼시세끼 라이트
삼시세끼는 CJ ENM(대표 윤상현)의 TV채널 tvN에서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삼시세끼 라이트는 배우 차승원 씨와 유해진 씨가 출연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