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 '더 나은 미래와 가능성' 브랜드 캠페인 철학 담은 새 영상 광고 공개
상태바
KT, '더 나은 미래와 가능성' 브랜드 캠페인 철학 담은 새 영상 광고 공개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9.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김영섭)가 'KT 소리찾기' 사업 수혜자의 감동적인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상 광고 ‘소리찾기-꿈품교실’편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모든 고객이 더 나은 미래와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KT의 캠페인 철학이 담겼다.

‘소리찾기-꿈품교실’편은 활동 지원대상 중 한 명인 최근(22세)씨가 직접 출연해 꿈을 향해 나아가는 성장 스토리다. 

최 씨가 인공와우 수술을 통해 소리를 되찾고, 재활치료를 통해 자신의 꿈이었던 볼링 코치로 활약하게 되는 일련의 과정을 담았다. 

최 씨는 “과거 저와 같은 난청을 가진 아동들이 용기를 잃지 않고 꿈을 위해 도전하기를 바란다”며 “모든 사람들이 세상과 소통하며 꿈을 이룰 수 있었으면 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KT는 2003년부터 22년째 소리찾기 활동을 통해 난청 아동에게 인공와우 수술과 재활 치료를 지원해 오고 있다. 

또 ‘보이는 ARS’, ‘상담사 바로 연결’, ‘점자 명세서’ 등 장애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T 브랜드전략실장 윤태식 상무는 “KT 소리찾기 활동이 난청 아동들의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음을 이번 광고를 통해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