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참좋은여행 4년 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리뉴얼…고객 500명에게 5만 포인트 증정
상태바
참좋은여행 4년 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리뉴얼…고객 500명에게 5만 포인트 증정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9.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은 홈페이지를 전면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참좋은여행은 3일 오전 9시 변화된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해 오픈했다.

이번 새단장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3주간 참좋은여행의 패키지, 에어텔, 골프, 허니문 등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500명에게 잔금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 5만 점을 증정한다.

약 1년여 준비기간을 거친 이번 개편을 통해 참좋은여행은 “모바일 기기의 고해상화 추세에 맞춰 접근성과 시인성을 크게 높이고 여행상품의 예약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갖췄다”고 밝혔다.

메인페이지에서 기존 버튼형 배너만으로 접근 가능했던 카테고리를 숏폼 콘텐츠 등의 영상이나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로 진입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지역별 페이지를 크게 강화했다. 기존 대륙별 권역별 카테고리 분류에서 도시별 국가별로 세분화된 40여 지역 페이지를 신설하고 각 카테고리의 추천 상품이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배치, 여행상품 선택까지의 검색시간을 대폭 줄였다. 또 지역별 페이지는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팀에서 직접 상품 노출 및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해 특가상품의 빠른 노출과 마감을 가능하도록 했다.

여행상품별 마스터 페이지 기능을 강화해, 출발일별 분류와 항공사 비교가 가능한 상품 요약페이지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 관심 상품 저장 및 최근 검색상품 조회 기능을 새로 만들어 상품 검색의 연속성을 확보해 예약 전환율을 높이고자 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 참좋은여행사 전희정 마케팅 팀장은 “기존 홈페이지도 여러 여행사 홈페이지들 중에서 편리하고 깔끔하다는 평을 받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확실히 가장 친근하고 효율적인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했다”며 개편 배경을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