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는 겨울 필드룩을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윈터 다운 컬렉션을 제안했다. 보온성, 경량성, 방풍 등 기능성을 균형 있게 갖춘 테크니컬 다운 시리즈로 특히 멀티 다운 제품은 투인원, 쓰리인원 등으로 구성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 엑셀러를 통해서는 코어 다운 점퍼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성 코어 다운 점퍼’는 한층 가벼워진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이 장점인 제품이다. 회사 측은 유연한 인퀼팅 디자인과 고기능성 충전재로 체온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세련된 실루엣을 통해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성 코어 다운 점퍼’는 테크니컬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해 최저 기온 라운드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멀티 다운 제품인 '여성 스웨이드 2in1 중량 다운 점퍼'는 자유로운 탈착으로 보온성 뿐 아니라 스타일 폭까지 넓혔다.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질감과 따뜻한 베이지 컬러를 더해 겨울에 맞는 감도 높은 무드를 완성해 내기도 했다.
남성 골퍼를 위한 '3in1 패딩 점퍼'는 이너와 아우터가 분리 가능해 연출 자유도가 높다. 급격한 기온 변화가 잦은 겨울 라운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성을 고루 갖췄다.
오는 4일까지 '블랙 메가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겨울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로 할인 쿠폰이 차등 지급되며 고급 파우치, 보스턴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다운 컬렉션은 기능성을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변형 스타일이 가능해 겨울 라운드를 위한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퍼포먼스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혹한의 기온에서도 따뜻함과 활동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정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