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141 / 총페이지 : 36,708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5988
|
|
Reebok 신발 실망이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유학생입니다 재작년 십이월쯤에 남아공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한국에서 머무를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이번에 나올수 있었습니다. 1년 반만에 나오는거라 이번엔 옷도 사고 신발도 살려고 해서 오자마자 신발 부터 보려고 시내를 둘러보았는데 Shoe
|
최지호 |
2012-07-12 |
|
55987
|
|
한국통신 ktdom.com을 고발합니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2
에이스공인중개사사무소 [임성재] TEL : 02-566-2900-1, 011-497-6969
2011년 12월 KTdom.com(한국통신 KTdom.com이라고 하였음) 이라는 회사의 전화를 받고,
저희 공인중개사의 상호가 삽입
|
임성재 |
2012-07-12 |
|
55984
|
|
[어린이집의 횡포]
안녕하세요. 7세, 5세를 어린이집에 보내고 있는 맞벌이가정입니다.
4년간 두 아이를 어린이집에 보내면서 과도한 청구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다, 용기를 내어 신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아이가 원생으로 등록되어 있는 상태이고, 혹시나 두 아이에게 원으로부터 불이
|
한정아 |
2012-07-12 |
|
55972
|
|
문화교구 독서실 책상
고2아들이 필요하다고 해서 문화교구란 사이트 http://mhedu.co.kr/ 에서 가정요 독서실 책상과 부속품 의자를 구입했습니다.6월 5일 주문했고 책상은 6월 6일 부속품과 의자는 6월 9일토요일에 배송되었습니다.받아보니 책상에 문제가 있어 as 해주실것을 6월
|
이진아 |
2012-07-12 |
|
55964
|
|
학습지회사의 계약은 무조건 지켜야 하나요...
수고많으십니다...
(주)노벨아이 라는 학습지회사에서 24개월 약정으로 학습지를 구독하는 계약을 애엄마가 했고
현재 1년6개월째 하고 있으나 애들이 하기싫어해서 해약하자고 하니깐 회사에서는 무존건 24개월동안
해야 한다고 합니다... 현재 매월 구독료는 자동
|
한태욱 |
2012-07-12 |
|
55957
|
|
납골묘 계약금 환불이 가능한가요?
보모님께서 해인사 고불암 납골묘를 판매하는 업자들의 상술에 현혹되어 납골묘 계약금 3백만원을 지불한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을 설득하여 계약 해지를 할려고 하는데, 7일이 경과되었다는 이유로 해지를 하더라도 계약금을 한푼도 돌려 줄수가 없다고 합니다. 아직 잔금치
|
이상봉 |
2012-07-12 |
|
55956
|
|
인터넷쇼핑몰에서 해외구매대행
인터넷쇼핑몰 이베이쇼핑몰 해외구매대행에서 시계를 샀습니다.
근데 제가 취소를 한다는게 승인을 했습니다.
바로 사이트 들어가 취소를 하려했지만 찾을수가 없어 이베이쇼핑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취소를 해야한다고 하니 구매구입금액의 15%를 제외한 금액으로 돌려
|
박희숙 |
2012-07-12 |
|
55955
|
|
여수 엑스포 캠프타운 캠핑장 취소건
2달전 쿠팡을 통해 캠핑장을 구매한후 캠프타운에 7/14~15로 예약했어요
근데 이번주가 장마인지라 비가 많이 온다고 해서 취소하려고 전화했더니 판매가 종료된 상품이라 취소가 안된다더군요,,. 2달전에 예약한거라 당연 장마기간인지 확인이 안된건데 위험을 무릅쓰고 야영
|
이지연 |
2012-07-12 |
|
55954
|
|
한국gm 정말 어쳐구니 없음니다
차를산지 1년도 안됐읍니다 아침에 출근을 하려다보니 누군가가 백미러를 박살을 내놓았더군요
급한데로 근쳐 공업사로가서 수리를하고보니 싸이드미러가 양쪽이 접히는 속도가 다른겁니다
그래서 한국gm수원 써비스 센터로 갔읍니다 싸이드 미러 증상을 애기를하고 6시까지
|
이호성 |
2012-07-12 |
|
55953
|
|
뽀빠이앤올리브 신고합니다.
http://www.popeyenolive.com/
어제 관련 글을 남겼는데 뽀빠이앤올리브 싸이트(영국구매대행)에서는
3~5일 특별배송의 기회를 놓치지 말라며 특정제품에대해 빨리 배송되니 구매하라며 광고하고 있는 상태이고
3~5일이면 배송된다는
7월2일
|
김혜진 |
2012-07-12 |
|
55948
|
|
너무화가납니다
오늘아침에 있었던 일입니다. 너무 황당하고 어의없어서 이곳을 찾게 되었어요
다름아니라 출근전에 약국을 들러 우루사를 구입하려고 했습니다
약국에 가서 우루사를 달라고하니 주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냐고 계산하겠다고 카드를 꺼냈습니다
현금이없었거든요
그런데 현금가여서 2
|
박한나 |
2012-07-12 |
|
55945
|
|
조립컴퓨터 아이하이컴(주식회사 쿨텍씨엔씨)
아이하이컴에서 조립 컴퓨터를 주문하면서
134,000원 윈도우7 패키지 까지 함께 구매 하였는데
받지 못하였지만
계속 보냈다고 하는 상황입니다.
아이하이컴이라는 사이트구요 주식회사 쿨텍씨엔씨입니다.
|
최원규 |
2012-07-12 |
|
55943
|
|
휘트니스 클럽 이용 관련..
안녕하세요
이번주 화요일 경기도 성남시 상대원에 위치한 헬스클럽에 3개월 9만원이란 금액을 지불하고 회원 등록을 했습니다.제가 사는곳은 그와 20키로 이상 떨어진 분당 미금쪽이구요.
친구와 운동을 같이 시작하기로 하고 친구가 다녔었던 헬스클럽에 등록을 하게 된겁니다
|
장경민 |
2012-07-12 |
|
55942
|
|
휴대폰 소액결제 사기 피해
제가 핸드폰 요금을 카드로 자동이체를 시켜놓고 카드 이용대금 청구서는 매달 10일날 받아보게해놓앗습니다
그런데 어제 10일경 카드용지를 보는데 핸드폰 요금이 32만원 정도 나왓어요
전 핸드폰 요금을 그전까지 3-5만원 정도만 썻는데 너무 황당하기도해서
|
김선호 |
2012-07-12 |
|
55941
|
|
쥬코 블라우스 환불ㅠㅠ
서면 롯데백화점 쥬코매장에서 블라우스가눈에 들어와 판매원 권유로 입어보게되었습니다. 판매원도 예쁘다하기에보기에괜찮으듯싶어하기로하고 판매원이 블라우스가슴부분을보면서 똑딱이단추를 하나달아야겠다며 달아주었는데 근데 그게문제가 되리라곤 생각도못했네요 집에도착해서 옷을입어보니
|
안미나 |
2012-07-12 |
|
55940
|
|
화이트치과 강제훈원장폐업
답변 감사히 잘 보았습니다.
헌데 어제 관할 보건소에알아보니 거기 폐업신고 햇더라구요
소문으로는 파산 신고 하고 도피중이라는데 사실 인지 확인 할수 없구요
탈세 때문에 그런다는 소문이 있구요
거기 양악수술만 하루에 15명 씩 했거든요
저뿐만 아니라 제가 아는
|
심원진 |
2012-07-12 |
|
55939
|
|
밑에분이랑 비슷한 LG전자의 AS실태
갑자기기 밥먹으면서 티비시청하는데 티비가꺼지면서 브라운관이 모세의 기적을 일으키네요
센터 직원에서 수리요청후 방문했는데 지금 티비 구입시기가 2년6개월이 지났다고함 내가 2년지난건 알지만
2년지났다고 멀정한 티비가 갈라져도 되냐고 물었습니다 .기사도 이런경우는 첨
|
박지균 |
2012-07-12 |
|
55938
|
|
소액결제 피해
안녕하세요
사용하지도 알지도 못한 경로로 소액결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억울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드립니다. 2012년 06월 03일 SKMNC디지털 (SK 마케팅 앤 컴퍼니 (주))이라는 소액결제 대행사와 danal_D2라는 업체로 인하여 16,500원이라는
|
이종수 |
2012-07-12 |
|
55937
|
|
삼보컴퓨터
참 한심한삼보컴퓨터 써비스 때문에 시간 낭비 에너지 낭비에 열 무지하게받은 사람입니다,
사실 어떤 물건을 구입하고 as를 받는것 조차가 성가시고 화나는 일임은
너무나 당연한 사실 입니다
저는 삼보컴퓨터를 구입하고 한달도 되기 전에
동일한 증상으로 메인보드
|
권명숙 |
2012-07-12 |
|
55936
|
|
저기요ㅠㅠ
사진이랑 동영상이 업로드안된다네요ㅜㅜ
제가 파라노말샵에서 시킨신발이름이 '마땅히어울리는이름이 음슴'이라는 30500원짜리신발입니다
제발해결해주세요 ㅠㅠㅠㅠ
|
윤지원 |
2012-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