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250 / 총페이지 : 36,713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6091 도니도니 돈까스와 현대홈쇼핑을 고발합니다. 파손된 식품을 팔아놓고 나몰라라 하고 있는 현대홈쇼핑입니다. 포장시 문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렇지 않게 상품을 보내고 보낸 상품에 대해 책임자와의 통화를 원했으나 아무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7월 7일 도니도니 돈까스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정은지 2012-07-12
56088 환불거부의 건 안녕하십니까. 인천 서울여성병원에서 운영하는 마더비 문화원을 고발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임산부를 상대로 한달에 만원을 걷고 월4회 따로 교재비를 내고 강의를 하는 문화원입니다. 만원은 별도-재료비 별도 월4회. 만원을 낸후 가질못해 요번달에 만원을 아예 돌려 김유리 2012-07-12
56080 바로 옆동네인데, 3000원씩이나 따로 지불해야 하나요? 며칠전에 한 사이트를 통해서 홍삼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아니라 주소가 예전 이사오기 전 동네 주소가 적혀 있었던 모양입니다. 오늘 오후 택배 기사 분이 전화가 오셔서.. 혹시 이사가셨냐고 물어보시면서 현 배달 주소를 다시 물어보시더군요. 근 김헤린 2012-07-12
56079 가발을 완전히 망쳐 놓았습니다. 나이 60이 되어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버렸네요. 그리고 새로운 생활터전이 될 곳(충남 계룡시)에서 나의 외적인 이미지를 관리하기 위해서 많은 고심을 하다가, 지인의 소개를 받아 가발(전체용)을 50만원을 주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큰 기대 속에 이곳 신현익 2012-07-12
56077 쿠팡 정말 화가 나네요 여기 글을 올리니 바로 답변이 오네요 감사합니다. 그런데 답변이 운송장 번호와 택배기사 번호만 오고 택배사 땜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왔네요 문자로요 그 시간에 전화 한 번이라도 주시면 화가 덜 날텐데 말이에요 배송 건 땜에 환불을 요청 했는데 쿠팡에서 직접 전 한희정 2012-07-12
56071 휴대폰수리 휴대폰을 사용하고 5개월차 지난 사람입니다. 스카이베가 엑스플러스 사용 하는데요. 지난주에 갑자기 전원이 들어오지가 않더라구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콜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스카이핸드폰 문제가 많기로 아주 유명한거 같았습니다. 대충 지금 내휴대폰이랑 상태가 비슷해서 짐작 송도이 2012-07-12
56069 CJ택배 서비스 오널 배송받을 물품인데 제가 병원근무라보니.. 오후에 휴진이라 택배를 받을수 없을것 같아서 전화를 드렸습니다. 담당배달원한테... 전화받더니 어디시냐고 묻더군요.. byc건물이라고하면 다른택배분들은 "아~ 거기요? 몇시쯤 도착할예정입니다."라고 보 박미희 2012-07-12
56066 티월드 예약했던 갤럭시3lte휴대폰을7월9일날받았습니다 그리고개통3일만 액정불량 뒷커버불량을a/s센타방문 불량확인명함받았습니다 그런데 분명히본체액정불량과뒷커버불량인데 티월드 염주경 2012-07-12
56064 티월드 예약했던 갤럭시3lte휴대폰을7월9일날받았습니다 그리고개통3일만 액정불량 뒷커버불량을a/s센타방문 불량확인명함받았습니다 그런데 분명히본체액정불량과뒷커버불량인데 티월드 염주경 2012-07-12
56062 미용실에서 미용실에 가서 제가 디지털펌을 요구했습니다. 미용실직원은 길이 상관없이 6만원인데 제가 5만원으로 생각하고 왔다하여 5만원으로 할인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제가 한 파마는 디지털파마기계를 쓴것이 아니라 가열된 롯뜨를 사용하는 직펌이었습니다. 다른 미용실에 김다혜 2012-07-12
56059 신우라텍스고발입니다-현대홈쇼핑도고발 합니다 2010년 8월 현대 홈쇼핑을 통해서 신우 라텍스 구입 하였습니다. 구매내용 : 메트리스(침대용)1,필로우2개,바디 필로우1개 불만내용 : 필로우에서 심한 냄새가 나서 확인 해본결과 가루가 생기고 갈라지고 하였기에 바디필로우도 확인 하였더니 같은 상황입니다. 이강현 2012-07-12
56056 웅진 코웨이 정수기에서 숯가루가 나왔습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쓰는데 숯가루가 나왔습니다 as불렀더니 필터가 거꾸로 연결이 잘못되어있고 필터끼리 연결도 잘못되어있었습니다 지금까지 2년넘게 생활용수라고해서 버리는물이 먹는물에 비해서 훨신많이 버렸습니다(한컵만먹어도 2~3리터물이 나왔습니다) 필터연결이 잘못 김선국 2012-07-12
56055 CJ헬로비젼 해지시 어의없는 위약금.. CJ헬로비젼 가야방송에 3년 약정으로 TV+인터넷+전화 트리풀상품을 가입해서 쓰고있는데요.. 하루가 멀다하고 인터넷이 고장나서 AS받은것도 기억하는것만 10회는 되어..도저히 불편해서 해지요청을했더니 인터넷은 위약금 없이 해지가 되는데..전화와 티비는 위약금을 내야 김성남 2012-07-12
56052 거지같은 나이키 1월달에 나이키 베이퍼 축구화를 구입하여 6월달까지 신다가 as를 보냇어요 왜냐면, 축구화 밑부분에 스터드란 부분이 깨지고 금이가서 훈련이나 시합을 뛸수가 없었거든요!! 이런 축구화는 첨이예요 !! 그래도 나이키고 그중에서도 아이들 친구들중 최영수 2012-07-12
56050 한샘상품권 그 후.. 6월 25일 한샘에서 발생한 상품권에 대한 문제점을 고발하였습니다. 이 후 담당 직원분이 전화로 많은 것들에 대해 자세히 묻고 한샘에서 받은 상품권을 해당 메일로 보내달라 하셔서 보내 드렸는데 이후 연락이 없습니다. 어떻게 되었는지 한샘에서는 뭐라 이야기를 배현하 2012-07-12
56048 레스모아의 횡포!!! 안녕하세요...살다 보니 참 어이 없는 경우를 다보겠네요... 저는 지난주 일요일....오프라인 매장에서 신발을 사려다가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집에 돌아와 레스모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를 선택하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 윤희수 2012-07-12
56047 한국통신케이티돔 상습인가 고발합니다. 7월 10일날 한국통신케이티돔 으로 부터 전화로 한국도메인,파워링크 광고를 해주겠다며 솔깃한 제안을 받고 조건이 좋아 전화카드결제 1188000 3개월 결제 하였으나 허위 광고 임을 알고 바로 카드 취소 신청 요청을 하였습니다 그후 02-6917-859 신은화 2012-07-12
56046 LG유플러스 스마트폰 관련입니다. 5.3일자로 LG유플러스 스마트폰을 걸려온 전화만 받고 KT에서 LG로 바꿨습니다. 일사천리로 뚝딱 해주었을때 의심을 가져야 했는데 KT기계값을 모두 보상해주고, LG스마트폰 기계도 모두 무료라는 말에 걸려들어간거 갔습니다. 그런데 LG로 바꿨을때에는 상 임영주 2012-07-12
56044 부산 사상점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제차를 정비사가 사고내고 나 몰라라 점심먹으러 갔어요 차량번호 85버8207 빨간색 경차 신차 레이 7월11일 신차 결함으로 부산 사상점 기아 자동차서비스센터에 정비를 의례 하였습니다. 그런데 이상 부분들을 잘 살펴주지도 않고 불친절에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금액이나 청구하고 방법도 알려주지않고 무조건 이상없다는씩의 답 권명근 2012-07-12
56043 익산 영동점 르꼬끄 매장에 대해서 컴플레인합니다. 어제 르꼬끄 매장에서 너무 어처구니 없는 일을 겪어서 컴플레인을 하려하는데 르꼬끄는 따로 고객센터도 없고 , 대표번호는 하루 왠종일 신호음만 가고 전화를 받지 않아서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여기라도 글을 올려봅니다. 어제 아버지와 어머니랑 같이 익산 CGV건물에 이다은 2012-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