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168 / 총페이지 : 36,709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093 수중랜턴 교환 작년1월에 인터오션이라는 수쿠버요품샵에서 수중랜턴을 구입하여 사용했습나다 그런데 사용시간이 설명서에표기된거보다 터무니업이짧어서 반품을 보낸는데 수리를 해서보내왔기에 다시한번사용했는데 똑같은증상이나타나길래 다시수리를 보냈습니다 그런데 일년이넘도록 보내주질안기에 환불해달 김상연 2012-07-09
55092 삼성 PDP TV가 '펑'소리내며 고장남.. 삼성 A/S 나몰라라 어제밤 10시경에 4살 아이는 아빠와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는 중이였고 저는 거실에 있었는데 갑자기 삼성TV 에서 '펑'하는 소리가 나더니 온 집안에 정전이 되어 암흑이 되었습니다.아이는 머리에 비누칠을 한 상태로 화장실에 1시간 가량 쭈그리고 있었고 아빠는 몸에 거품이 유정화 2012-07-09
55089 보험 연수원 자격증 시험 환불.. 보험연수원 보험시험이 시험 시간 고지되있지 않고 날짜만 나온 상태에서 접수를 한뒤 시험시간 고지는 나중에 나오는데 접수기간이 지나고나면 환불은 안되게 되있습니다 제가 어떤 자격증 시험을 쳐도 이런 시험은 없었는데 이거 엄청나게 불합리한거 아 정승원 2012-07-09
55088 sk텔레콤도 소비자고발 센터도 마무리없이... 지난3일 군복무중 핸드폰 직권해지 당해서 너무 부당하다고 사연올렸어요.그런데 이제나 저제나 연락기다렸지만 아무 소식없이 이렇게 끝나는건가요.가타부타 고지도없네요.소비자들만 sk텔레콤사에 소비자고발센터에 양쪽으로 맘만 상처입군요.무슨이유라든지 할수있는 방법이라든지 아무런 조정화 2012-07-09
55087 의류쇼핑몰의 무책임함 저는 남성의류 쇼핑몰인 로토코에서 의류를 구입하고 결제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에 여러가지 구매내용 중에서 달랑하나만 배송 되고 나머진 입고가 지연되서 다음주에 보내준다고 하고 아님 환불받으라고 하더라구요 전에도 이런일이 있어 이번에 기달려 물건을 받아 이은 2012-07-09
55086 지마켓에서 휴대폰 구입했는데 배터리랑 충전기를 안보내네요 지마켓 폰사랑.com이라는 곳에서 중고핸드폰을 구입했습니다. 상품설명에도 풀세트라고돼있었고 핸드폰을 팔려면 배터리랑 충전기는 당연히 포함아닌가요? 그래서 연락했더니 따로 발송한다해놓고 두번이나 발송했단 거짓말을하고 아직까지 보내지않았습니다. 전화해도 받지도않고.. 권혜미 2012-07-09
55085 쇼핑몰 피해 5월 12일에 계좌이체로주문했습니다. 그뒤로일주일이지나도안오길래 문의글을남겼습니다. 다음주화요일쯤에 보내준다고하더라구요 아마 문의글을 금요일?에 남겼을꺼에요 문의글에 날짜표시가없어서 자세히는 모르겟습니다.ㅠㅠ 그러고 하루 나 이틀쯤지나서 옷이갑자기 한지은 2012-07-09
55082 정수기에 관한 반품 안녕하세요.. 저희아버지께 구인구직을하시다가 어떤이온정수기 물건파는 업체에 가게되셨습니다. 그런데 다짜고짜 가시니 교육을받고 물건에대한효과와효능에 대한 동영상을보았다고하십니다. 그리고 그제품을보셨겠죠! 이후제품을 200만원이라는돈으로구입하루하셨습니다. 저희 2012-07-09
55080 하자보수해 주세요 저는 김**(010-7157-****)이라는분과 2012년 4월25일경 주택의 누수에 관하여 현장확인후 동년5월1일을 공사일로 정하여 사후 동일한하자에 대하여는 2년간 하자보수를 해주기로 약정하고 공사대금1백7십만원에 방수공사를 하였습니다.대금은 4월30일 재료대조로 정연신 2012-07-09
55079 리홈쿠첸밥솥 보상피해 안녕하세요? 2011년 10월 리홈쿠첸전기보온밥솥을 구매했습니다. 5~6인용 소용량으로 59,000원짜리 저렴한 제품입니다. 처음 밥을 해서 먹고 그 다음끼에 밥을 먹으려고 밥솥을 여니 밥이 까맣게 말라 있었습니다. 그래서 왜이러지? 하고 그냥 다시 밥을 하고 강경하 2012-07-09
55078 티타임 (자판기업체)를 고발합니다. 저희 가게에서 티타임 자판기를 2011년 3월경에 구입해서 쓰는중 2011년 가을쯤 A/S 기간이 남은 상태에서 자판기 나오는 물량이 계속 줄어들어서 무상으로 수리를 받은후 현재까지 똑같은 불량으로 4~5회 정도 A/S를 받았습니다. 수리 받고 나면 2~3개월 이채호 2012-07-09
55077 앞에 글 끊어져서 한번에 정리해서 올립니다... 자꾸 글이 잘리네요. 다시 씁니다. 앞에글들은 삭제가 되면 삭제해주세요... 며칠 고민하다 글 안남기려다가 남깁니다. 이전에 상담건에 대해서 춘천 서비스센터장과 면담하고 왔습니다. 메인보드 관련해서 이미 수리가 끝나서 이상이 없는걸로 전호영 2012-07-09
55073 휴대폰 가입 피해에 대해서.... 요즘 인터넷으로 휴대폰을 가입을 시키는데 무분별하게 무조건 가입을 시키는 경우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삼성 갤럭시s3를 사려고 기다렸는데 일요일날 네이버 카페 뉴버스폰이라는 곳에서 갤럭시s3가 올라왔더라구요 요즘 휴대폰을가입 할때 당연히 해피콜을 최원혁 2012-07-09
55067 문의드려요 몇일전에 도드리라는 인터넷쇼핑몰에서 임신 선물로 옷을 구입했는데 선물받은분한테 연락이왔는데 입기전에 세탁할려고 망에 넣어서 울세탁으로 했는데 건조시킬려고 보니까 목,겨드랑이부분이 다 오래되서 낡은것처럼 헤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같이 구입한 가디건이 있었는데 문의 2012-07-09
55066 배송도안오고연락도잘안되요!!! 6월11일 달프레라는쇼핑몰에서 스트라이프멜빵시켰는데요입금도이주째확인 안돼서연락엄청 했는데계속확인됐다고했는데확인해보니깐입금전으로확인되있었구요 그러다입금은확인됐는데배송이안돼네요저저번주부터보내준다했는데안오고요 전화도지금까지백통은했는데안받아요배송비까지해서 30500원보 박선희 2012-07-09
55063 배송도안오고연락도잘안되요!!! 6월11일 달프레라는쇼핑몰에서 스트라이프멜빵시켰는데요입금도이주째확인 안돼서연락엄청 했는데계속확인됐다고했는데확인해보니깐입금전으로확인되있었구요 그러다입금은확인됐는데배송이안돼네요저저번주부터보내준다했는데안오고요 전화도지금까지백통은했는데안받아요배송비까지해서 30500원보 박선희 2012-07-09
55061 이젠 정녕 답이없는건가요? 모바일로 쓰니 글이 끊어지네요... 죄송합니다 이어서 올립니다 근데 갤 전호영 2012-07-09
55060 제주우유를 계양대리점을 고발합니다. 제주의 아침 앙젤로우유 계양대리점(032-542-3114)를 고발합니다. 담당자 010-6227-6901 제주우유를 먹기시작한지 1년5개월쯤 되었나?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우유를 이야기 없이 가끔 다른걸로 넣어주는건 그래도 이해를 했답니다. 제가 일이있어 못 권경회 2012-07-09
55058 이젠 정녕 답이없는건가요? 며칠고민하다 글 안남기려다가 남깁니다.. 이전에 상담건에 대해서 춘천 서비스센터장과 면담하고왔습니다. 메인보드관련 해서 이미수리가 끝나서 지금당장문제가 없으니 환불이 안된다네요. 뭐 이건 납득하겠습니다. 환불요청을 끝까지 못한제불찰이죠. 근 전호영 2012-07-09
55057 골드 회원 변경에 따른 선택권 요구 단전 호흡 요가 수련 시설인 단월드를 평생 이용하는 '골드 회원'을 2010년 4월 23일에 가입 하였습니다. 450만원 짜리로 고액이어서 분납을 하였고 2010년 4월 23일 우선 60만원 + 140만원을 시작으로 2011년 2월 부터는 매달 10만원씩 16 이윤선 201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