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3일 군복무중 핸드폰 직권해지 당해서 너무 부당하다고 사연올렸어요.그런데 이제나 저제나 연락기다렸지만 아무 소식없이 이렇게 끝나는건가요.가타부타 고지도없네요.소비자들만 sk텔레콤사에 소비자고발센터에 양쪽으로 맘만 상처입군요.무슨이유라든지 할수있는 방법이라든지 아무런 답도없이 계속기다리라는 겁니까해당사에 촉구하겠다하고 해당사는 답이없고...-010-*******-연락번호입니다. 너무 부당하고 억울한데 하소연 하는걸로 끝나는가요?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나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나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소비자 고발센터)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 중재를 진행하고 있으나 이는 제보자께서 원하는 부분에 대해 강제성을 갖고 처리 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