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는 맞지만 발볼 쪽이 작은것 같아서 인근 업체에서
가능하다해서 방문후 수선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늘어난 느낌이였는데 조금더 해주신다 하셔서 또 신청하였고
두번째 하고난뒤 양쪽 벨런스가 안맞아서 그 부분 해주신다 하여 맡겼는데
세번째 신발 찾으러 가니 깔창 밑에 붙어있는 신발 밑창을 제거 하시고
완성된 신발이라고 비닐에 포장하신 신발이 기름때가 신발과 신발줄에 묻어있어
너무 황당 스러운 상황이였습니다
그런데 업체 사장님은 신발 밑창은 발볼넓힘 하는데 더 안늘어날것 같아서 때버린거다
다시 붙혀 달라면 붙힐수있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시고 오염된거 지울수 있으니까
놔두고 가라 이런식으로 말씀하셔서 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그냥 신발값 내놓으라니까
못준다 난 잘못한게 없는데 왜 신발값 변상해야 하냐 이런말을 하네요
1372에 전화하니까 사유는 가능하지만 업체 사장이랑 대화가 되지않아
피해 구제 신청 하라하여서 작성은 다해놓았지만
다른 서류들이 어려워 아직 신청은 하지않았습니다
피해 입은걸 어떻게 변상받는지 잘 몰라서 이렇게 글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