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마켓에서 파인애플을 배송받았습니다 열자마자 파인애플이 겉면이 얼었다 녹은상태였습니다 겉표면은 곰팡이에 썩은부위가 군데군데있었습니다 업체에 환불요청하였으나 4일째무대응하다가 겉에잘라서 먹으라는 답변 받았습니다 해운대구청 민원결과 저같은피해자가 많다고합니다 하지만업체는 당당하게유튜브광고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