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회사 구인광고 대행업체 광고보고 연락했는데 2주에 최소면접인원 5명 알바몬,알바천국 광고기재등 재대로 이행되지 않고 있고 그냥 돈받고 아우것도 안하고 있고 전화도 안받아요 거기 회사 직원들도 다 전화안받아요 사기 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