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랫만에 시골을 가서 의자가 다시 왔냐고 물으니 아직도 안왔다고 하는 겁니다(7월 7일)
좀 어이가 없어서 일단 판매자분 전화번호를 찾아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더니 돌아오는 답이
판매자 ㅡ 아니,아가씨 지금 날짜가 언제인제 그걸 지금 연락해요?장난 하는것도 아니구...
저 ㅡ 아저씨 독촉전화 몇번했드니 아저씨가 의자 보내만 주시면 받고나서 알아서 보내신다면서요?
판매자 ㅡ 그건 우리 못보내주는거니까 내가 싸게 해줄테니까 다시 사요
저 ㅡ 아니 말이 되는 소릴 하세요,우리가 그 의자 환불을 다시 받은것도 아니구
물건비 결재 다했고,택배비까지 별도로 낸건데 그렇게 말씀하시면 안되죠
판매자 ㅡ 아 모르겠으니까 다시 사든지 하세요!
저 ㅡ 아저씨,그냥 저희 소보원에 고발할께요,이렇게 하시면요
판매자 ㅡ 아 맘대로하세요!뚝!
하고서 전화를 끊어 버리더군요...ㅡㅡ;;
다시해도 받지도 않고 문자를 보내도 연락도 없구요.
다시는 저런 판매자에게 피해자가 없기를 바랍니다 댓글1
해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에 하자가 발생되어 교환요청을 하니 교환거부를 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서 구입한 경우라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내에는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사업자측에서 계속해서 교환거부를 한다면 내용증명 서면을 발송하여 업체측으로 해결을 촉구 요청하셔야 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