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1+1이라는 제품이 하나만 오고,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지정한 케이스는 제가 지정한 세계지도가 아닌 검정케이스가 왔습니다
1. 바로 판매자 게시판에 문의를 하고 지마켓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판매자와 지마켓으로부터 연락을 주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2. 그런데, 20일 , 지마켓에서는 판매자가 저랑 통화한 내역을 확인 했다면서 궁금한 것은 재문의하라고 했습니다. 저에게 판매자는 연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3. 제가 통화한적 없다고 고객센터에 다시 문의했더니 재배송인지 반품인지 결정하라는 답변이 왔습니다
4. 지마켓에서 전화가 왔는데 상황도 모르는 상담원이 제가 반품비를 부답할거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1+1은 그렇다치고 케이스도 다른 걸 보내주었으니 판매자 과실인데 저는 반품비를 낼 수없다고 했습니다,
4. 원하는 1+1 상품으로 보내주던가, 아니면 반품한다고 답을 했더니, 27일 저녁에 답변을 준다고 하더니 연락이 없엇습니다
5. 반품하고 카드결재 취소를 하거나 나머지 물품을 배송하는 거 중에 하나인데 왜 오래 걸리냐고 질문을 다시 올린게 29일 ,, 그리고 7월5일 입니다 아무런 답변이 없습니다,
제가 구제받을 방법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