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비닐 같은 이물질이 나왔습니다. 너무 당황해서 사진을 찍어뒀구요
그날이 토요일 밤이라서 고객센터에 글올리는 곳도 없고 전화도 되질 않아
오늘 월요일까지 기다렸습니다. 오늘 상담원과 통화를 하다가 사진이 있다고 이야기를 하니까
사진이 아닌 병과 이물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아니면 접수자체가 안된다고 말을 하더군요
그럼 제가 먹은 요구르트에서 이물질이 나온건 아예 아무 것도 아닌게 되더군요
만약 저걸 먹고 탈이 났는데 저 이물질과 병이 없다면 아무 보상을 못받는단 그말이더군요.
이런 상황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