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대전화 | 베가 불량
 박현미
 2012-07-11  |    조회: 61
제가 2011년 10월경에 베가 A760S 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산지 얼마안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제보자님, 피해제보내용을 구체적으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려주신 제보에 대하여 처리로 변경되오니 이 점 오해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