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통신 | sk브로드밴드...
 강문규
 2012-07-13  |    조회: 707
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던 과거 미납요금이 있다고 하여 2011년 6월 27일에
완납처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처리가되지를 않고 있어서 영수증까지보냈는데
또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확한 미납내억을 보내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못 보내준다고 하면서
요금만 내라고 합니다.
미납내역을 정확히 알고 싶고습니다.
소비자가 알권리라고 생각하면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미납요금을 납부하셨는데 이후 미납금액이 또 있다는 안내를 받아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