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했던 과거 미납요금이 있다고 하여 2011년 6월 27일에 완납처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처리가되지를 않고 있어서 영수증까지보냈는데 또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정확한 미납내억을 보내달라고 요청을 했는데 못 보내준다고 하면서 요금만 내라고 합니다. 미납내역을 정확히 알고 싶고습니다. 소비자가 알권리라고 생각하면서...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미납요금을 납부하셨는데 이후 미납금액이 또 있다는 안내를 받아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1 내용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미납요금을 납부하셨는데 이후 미납금액이 또 있다는 안내를 받아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0000-00-00 00:00:00 더보기 icon 삭제하기 수정하기 해당업체의 통신을 이용중 미납요금을 납부하셨는데 이후 미납금액이 또 있다는 안내를 받아 많이 당황하셨겠습니다.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