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타 | 런던걸이라는 사이트에서 레인부츠를 구입했습니다
 송영지
 2012-07-13  |    조회: 1890
안녕하세요 런던걸이라는 사이트에서 레인부츠를 구입했습니다
해외배송이라 배송도 오래걸릴 것 같고 친구꺼 신어보니 사이즈가 너무 큰것같아서
주문하고 10분만에 주문취소해달라는 글 올리고
저녁에 계속 통화를 시도했지만 연락안되어서 다음날 접수하고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다음날 세통정도 통화중이 걸린뒤 어렵게 통화가 되었는데
직원분이 아직 오더들어가기전이라면서 완불취소해준다고 했어요
그런데 아직도 사이트들어가면 배송전이고
또 취소하려면 배송비 26,000원을 지불해야한다고 합니다
런던걸 사이트 어찌해야합니다
연락주세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업체에서 구매한 제품의 구매취소요청을 하셨는데 배송비를 요구하여 상심이 크시겠습니다. 사이트에 배송전이라 확인이 되더라도 업체측으로 정확히 확인을 하여 현배송상태가 어떻게 되는지 확인을 하시고 배송중에 취소라면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제보건은 해당업체와 잘조율하셔야할것으로 사료되며 무료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를 통해 법적 자문 구하실 수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 보내시기 바랍니다.